이쁜건아니예요님의 칼국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이쁜건아니예요님의 칼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쁜건아니예요
리뷰2787
조회수 25 작성일자 25.12.23
너무 맛잇는 칼국수 예요 위에 계란이 송송 들어가서 이거 으깨면 더 맛잇어요 후추 간이 되어있어서 느끼하지 않고 맛있어요 짱입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410kcal
칼국수
4.8(리뷰 611개)
·식단기록9.9만+0
이쁜건아니예요
리뷰2787

1인분(150g)
410kcal
칼국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