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구뉜님의 농심 생생야끼우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짱구뉜님의 농심 생생야끼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짱구뉜
리뷰12843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2.23
야끼우동 감칠맛 좋고 맛있습니다 짭짤힌 양념소스에 맛있습니다 우동면이 통통하니 쫄깃하고 식감이 좋습니다 짱맛탱임
#일반식 #점심

1인분(251g)
470kcal
농심생생야끼우동
5.0(리뷰 10개)
·식단기록23회0
짱구뉜
리뷰12843

1인분(251g)
470kcal
농심생생야끼우동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