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박님의 두부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함박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함박
리뷰142
조회수 12 작성일자 25.10.16
두부조림을 해서 밥을 맛있게 두그릇 먹었네요 마는 양파 고추 고추가루 진간장 넣고 자글자글 끓였더니 맛이 일품 입니다 종종해먹어야겠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0
함박
리뷰142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