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가조아님의 두부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바다가조아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바다가조아
리뷰320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2.23
식당에가서 밥을 먹었는데
두부 무 조림이 나왔어요
두부도 고솢하고 무도 푹 졸여져서 맛있ㅇ어요
두부와 무의 궁합이 좋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0
바다가조아
리뷰320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