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나슈님의 해태 버터링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가나슈님의 해태 버터링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가나슈
리뷰2915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2.23
버터링입니다
고소한 버터 맛이 많이 나서 정말 맛있는 과자입니다 저는 레드벨벳 맛을 잡아 왔는데요 약간 초코맛이 나는 것 같습니다 우유와 조합이 좋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29g)
160kcal
해태버터링
4.7(리뷰 157개)
·식단기록418회0
가나슈
리뷰2915

1인분(29g)
160kcal
해태버터링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