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09497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409497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09497
리뷰1429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2.24
따뜻한 밥에 계란후라이를 해서 먹었습니다. 계란후라이는 기름을 넉넉히 두르고 붙이면 겉 부분이 파삭하게 익 습니다. 노른자를 익혀 먹으면 더욱 담백하고 든든 합니다.
#다이어트식 #점심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8개)
·식단기록17.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