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더듬이님의 육회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고양이더듬이님의 육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고양이더듬이
리뷰9
조회수 27 작성일자 25.12.24
야식으로 사시미가 땡겼는데 사시미는 없고 육회랑 연어만 있어서 시켰어용.. 연어는 딱 세점까지가 맛있는거 같구 네점부턴 느끼한 거 같아용 ㅜㅡㅜㅎㅎ 육회는 언제 먹어도 맛나네요!! 야식으로 가볍데 잘 먹었습미당
#일반식 #야식

1접시(90g)
101kcal
육회
4.9(리뷰 582개)
·식단기록7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