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밤공기님의 에그인헬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가을밤공기님의 에그인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가을밤공기
리뷰1112
조회수 34 작성일자 25.12.24
브런치로 나온 에그인헬이에요!
다이어트 카페에서 나왔는데 치즈와 토마토계란이
어우러져 너무 맛잇더라구요 ㅎ
다이어트 음식이지만 속세맛과 같고
토마토맛이 진해 건강에도 좋을거같아요!!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300g)
393kcal
에그인헬
5.0(리뷰 71개)
·식단기록37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