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날의추억님의 야채샐러드 리뷰
아침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봄날의추억님의 야채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봄날의추억
리뷰1
조회수 30 작성일자 25.12.24
여러가지 채소와 과일로 아삭하고 신선한 맛을 느낄수 있었고 아치에 입맛이 없을 때 섭취하기가 좋았으며 깔끔한 포장과 보건상 잘 보관이 괜찬았어요
음식섭취를 추천합니다
#혈당관리식 #아침

1인분(150g)
148kcal
야채샐러드
4.8(리뷰 194개)
·식단기록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