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씬곰님의 치즈핫도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날씬곰님의 치즈핫도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날씬곰
리뷰28
조회수 28 작성일자 25.12.24
아침을 간단하게 단백질쉐이크로 먹었더니 점심먹기 전 배고파서 핫도그로 간식 챙기려고 전자렌지에 데웠어요.
설탕.케찹.머스타드 완벽조합..
양이 작아 아쉽지만 맛은 있어요.
#일반식 #간식

1개(120g)
369kcal
치즈핫도그
4.9(리뷰 45개)
·식단기록291회0
날씬곰
리뷰28

1개(120g)
369kcal
치즈핫도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