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49328님의 죽이야기 전복죽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49328님의 죽이야기 전복죽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49328
리뷰71
조회수 46 작성일자 25.12.24
역류성식도염이 와서 시판 죽을 먹습니다
전복죽 맛있네요 쯔양먹방보면서 죽을 먹으니 슬프네요 빨리 나아서 맛난거 먹어야지 ㅠ
#일반식 #점심

1인분(380g)
544kcal
죽이야기전복죽
4.8(리뷰 146개)
·식단기록1.1만+0
지니5549328
리뷰71

1인분(380g)
544kcal
죽이야기전복죽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