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리님의 두부조림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감리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감리
리뷰217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2.24
밥반찬 으로 딱 입니다 부드럽고 은근한 두부에 맛 콩으로 만든 두부 단백질과 뼈도 튼튼하는 하는 두부랍니다 맛도 좋아 자주먹고 있어요
#일반식 #아침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0
감리
리뷰217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