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6725886님의 바른선 어묵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6725886님의 바른선 어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6725886
리뷰760
조회수 28 작성일자 25.12.24
원뿔 원이라서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괜찮아요.탕으로 끓여도 많이 뿔지 않아서 맛도있어요.마늘넣고 파넣고 시원하게 끓여서 맛납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30g)
40kcal
바른선어묵
4.8(리뷰 153개)
·식단기록979회0
지니6725886
리뷰760

1인분(30g)
40kcal
바른선어묵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