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07728님의 롯데리아 새우버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07728님의 롯데리아 새우버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07728
리뷰717
조회수 28 작성일자 25.12.24
롯데리아 새우버거 입니다
제일 좋아하는 햄버거 입니다
맛있어요 ~~~
자주 사먹었어요
요즘엔 없어지는 매장도 있고 집주변 매장은 위생이...
그러다 보니 잘 안가게 됩니다
너무 아쉽다는...
#일반식 #점심

1인분(158g)
492kcal
롯데리아새우버거
4.8(리뷰 151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