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와둥둥님의 바른선 어묵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와둥둥님의 바른선 어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와둥둥
리뷰1746
조회수 23 작성일자 25.12.24
얇게 썬 어묵을 간장이나 올리고당 양념에 볶아낸 밑반찬이라 인기가 좋습니다 . 짭조름하면서도 달콤한 맛이 특징이며 쫄깃한 식감이 좋아 밥 반찬으로 즐겨 먹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30g)
40kcal
바른선어묵
4.8(리뷰 153개)
·식단기록979회0
오와둥둥
리뷰1746

1인분(30g)
40kcal
바른선어묵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