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건다좋아님의 허닭 닭가슴살 스테이크 갈릭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먹는건다좋아님의 허닭 닭가슴살 스테이크 갈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먹는건다좋아
리뷰7674
조회수 41 작성일자 25.12.25
닭가슴살 스테이크 갈릭은 담백한 닭가슴살을 노릇하게 구워 마늘 향이 진하게 배어 있다. 한 입 먹으면 부드러운 식감과 고소한 갈릭 풍미가 어우러져 깔끔하면서도 든든한 맛이 느껴진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55kcal
허닭닭가슴살 스테이크 갈릭
4.9(리뷰 34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