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밤공기님의 바른선 어묵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가을밤공기님의 바른선 어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가을밤공기
리뷰1112
조회수 23 작성일자 25.12.25
급하게 오뎅볶음 하려구 어묵 구매했어요 ㅎ
간장 알룰로스 넣고 조리면 아이들도 잘먹더라구요^^
집반찬으로 오뎅만한게 없는거같아요👍
살도 오동통햇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30g)
40kcal
바른선어묵
4.8(리뷰 153개)
·식단기록979회0
가을밤공기
리뷰1112

1인분(30g)
40kcal
바른선어묵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