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별이님의 콩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예쁜별이님의 콩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예쁜별이
리뷰328
조회수 24 작성일자 25.12.25
콩국수, 검은콩을 사용해 색이 어두워요. 걸쭉한 콩물이 담백해요. 식사라서 설탕보다 소금넣는 게 취향입니다. 청양고추와 김치 곁들이면 좋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513kcal
콩국수
4.8(리뷰 339개)
·식단기록4.4만+0
예쁜별이
리뷰328

1인분(200g)
513kcal
콩국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