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댜님의 콩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희댜님의 콩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희댜
리뷰38
조회수 24 작성일자 25.12.25
오늘은 콩을 불려서 삶아서 길아서 콩물을
만들었어요 ㆍ 칼국수면이 좋아서 그걸로 콩국수를
만들어요 고소하고 쫄깃쫄깃 김치얹어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513kcal
콩국수
4.8(리뷰 339개)
·식단기록4.4만+0
희댜
리뷰38

1인분(200g)
513kcal
콩국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