껄껄덕님의 차돌박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껄껄덕님의 차돌박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껄껄덕
리뷰1387
조회수 23 작성일자 25.12.25
소고기 차돌박이를 좋아하는데요, 특히 샤브샤브해먹는 것을 좋아해서 자주 먹습니당. 야채와 함께 깊히 우려서 국물과 같이 먹으면 추운 겨울을 잊어요.
#일반식 #저녁

1얇은 슬라이스(21g)
29kcal
차돌박이
4.8(리뷰 215개)
·식단기록4천+0
껄껄덕
리뷰1387

1얇은 슬라이스(21g)
29kcal
차돌박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