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lly77님의 유부초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Jelly77님의 유부초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Jelly77
리뷰42
조회수 23 작성일자 25.12.25
유부 초밥 좋아하는데 오랜만에 맛있게 잘 먹었네요
소고기에 계란 까지 꿀맛이었어요 크리스마스 라고
먹어댄 하루였네요
#일반식 #점심

1개(50g)
90kcal
유부초밥
4.8(리뷰 481개)
·식단기록2.2만+0
Jelly77
리뷰42

1개(50g)
90kcal
유부초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