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이프리님의 빠네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복이프리님의 빠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복이프리
리뷰492
조회수 28 작성일자 25.12.25
크리스마스시즌이라 양식을 자주 먹게되네요
겹치는 메뉴를 계속먹고 있지만 맛있어서 불만은없습니다
고소하고 부드러웁고 진한 스파게티였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492kcal
빠네
4.9(리뷰 69개)
·식단기록2천+0
복이프리
리뷰492

1인분(300g)
492kcal
빠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