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원성취님의 명태조림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소원성취님의 명태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소원성취
리뷰956
조회수 51 작성일자 25.12.25
반건조 명태로 조림을 만들었습니다.
생선살이 양념이 잘 배여 쫄깃하여 생강과 마늘로 잡내를 잡아서 맛있게 먹었답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150g)
132kcal
명태조림
4.8(리뷰 140개)
·식단기록6천+2
소원성취
리뷰956

1인분(150g)
132kcal
명태조림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