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34034님의 톳나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34034님의 톳나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34034
리뷰1985
조회수 33 작성일자 25.12.25
톳나물~~뭔가 양념이 되어잇는데
짭쪼름해서 밥 반찬으러 아주 맛있었다
톳의 그
톱톱 씹히는
식감이 너무 맛있음~!!
#일반식 #저녁

1소접시(64g)
31kcal
톳나물
4.7(리뷰 98개)
·식단기록871회0
지니5634034
리뷰1985

1소접시(64g)
31kcal
톳나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