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경이님의 야채샐러드 리뷰
아침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은경이님의 야채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은경이
리뷰1
조회수 31 작성일자 25.12.25
요즘 혈당관리하느라 야채를 챙겨 먹고 있는데 오늘은 살짝 볶았는데 아삭하니 식감이 좋네요. 피망이 상큼하고 샐러리 잎의 향이 입맛을 돋우네요
#혈당관리식 #아침

1인분(150g)
148kcal
야채샐러드
4.8(리뷰 194개)
·식단기록4만+0
은경이
리뷰1

1인분(150g)
148kcal
야채샐러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