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나슈님의 양고기 구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가나슈님의 양고기 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가나슈
리뷰2915
조회수 26 작성일자 25.12.26
양고기입니다 양고기를 스테이크처럼 구워 여러 가지 시즈닝과 먹었습니다 쯔란이 가장 잘 어울렸고 와사비와 먹어도 맛있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얇은 슬라이스(14g)
37kcal
양고기 구이
4.8(리뷰 50개)
·식단기록347회0
가나슈
리뷰2915

1얇은 슬라이스(14g)
37kcal
양고기 구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