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준님의 양반 쇠고기죽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데준님의 양반 쇠고기죽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데준
리뷰449
조회수 30 작성일자 25.12.26
유동식을 먹어야해서 샀는데 개인적으로 인공적인 고기맛이 나서 안타까웠어요 ㅠ
간편하게 먹을수 있는 점은 좋은데 냄새가 나네요 ㅠ
#일반식 #아침

1인분(287.5g)
165kcal
양반쇠고기죽
4.8(리뷰 49개)
·식단기록276회0
데준
리뷰449

1인분(287.5g)
165kcal
양반쇠고기죽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