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도12님의 죽이야기 전복죽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도도12님의 죽이야기 전복죽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도도12
리뷰188
조회수 28 작성일자 25.12.26
전복을의제오후에한봉지싸와가지고냉장고여너어두엇다가오늘꺼내내가지고깨끗한물에잘씻어가지고냅비까스불위에올려놓고전복잘게썰어가지고냅비에붇고차기름조금두르고잘들려가지고물조금붇고폭익회서간소금으로해서먹어읍니다.참맛나내요
#일반식 #점심

1인분(380g)
544kcal
죽이야기전복죽
4.8(리뷰 146개)
·식단기록1.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