얌이얌이님의 칼국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얌이얌이님의 칼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얌이얌이
리뷰489
조회수 23 작성일자 25.10.17
요즘엔 칼국수 밀키트가 굉장히 많이 나오더라구요
멀리 나가지 않아도 시켜먹지 않아도 집에서 간편히 조리할 수 있어서 좋은거같아요. 쫄깃한 칼국수 맛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410kcal
칼국수
4.8(리뷰 611개)
·식단기록9.9만+0
얌이얌이
리뷰489

1인분(150g)
410kcal
칼국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