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행님의 양갈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아행님의 양갈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아행
리뷰16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2.26
캠핑와서 양갈비 구워먹었는데 로즈마리를 뿌린 후에
구워주면 잡내도 잡아주기때문에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질기지않고 나가서 사먹으면 비싼데 인터넷에서 시켜서 저렴하게 많이 먹을 수 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쪽 작은것(요리후, 뼈제거)(72g)
226kcal
양갈비
4.9(리뷰 233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