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듀종이님의 두부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윤듀종이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윤듀종이
리뷰601
조회수 12 작성일자 25.12.26
두부조림을 했어요 생두부로해서 느끼하지않고 양념장을 넣고 야채 넣어 조렸어요 따끈한두부조림 매콤달콤해서 온가족이 밥에 싹싹 비벼 먹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0
윤듀종이
리뷰601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