삐오꼬님의 죽이야기 전복죽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삐오꼬님의 죽이야기 전복죽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삐오꼬
리뷰1152
조회수 69 작성일자 25.12.26
전복죽인데요 너무 맛나요 전복 살도 은근 들어있고 참기름이 킥 포인트인 것 같아요 에피타이저로 딱이었어요 김치랑도 잘 어울려요
#일반식 #저녁

1인분(380g)
544kcal
죽이야기전복죽
4.8(리뷰 146개)
·식단기록1.1만+0
삐오꼬
리뷰1152

1인분(380g)
544kcal
죽이야기전복죽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