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76908님의 볶음우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76908님의 볶음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76908
리뷰754
조회수 30 작성일자 25.12.26
맛있는 볶음 우동!!!
개인적으로 가쓰오부시를 드으으음뿍 올리는 걸 좋아해요.. 가쓰오부시가 적으면 뭔가 아쉬운 느낌..
#일반식 #점심

1인분(270g)
355kcal
볶음우동
4.8(리뷰 172개)
·식단기록1천+0
지니5476908
리뷰754

1인분(270g)
355kcal
볶음우동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