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주임님의 대림 쥐포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윤주임님의 대림 쥐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윤주임
리뷰953
조회수 31 작성일자 25.12.26
쥐포구이입니다. 간단한 간식으로 먹은 쥐포구이는 살짝 구운맛이 좋습니다. 단맛과 짭쪼름한 맛이 좋아 탄산이나 맥주와 먹으면 좋은 안주가 됩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37g)
125kcal
대림쥐포
4.9(리뷰 70개)
·식단기록254회0
윤주임
리뷰953

1인분(37g)
125kcal
대림쥐포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