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겨울님의 양갈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봄겨울님의 양갈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봄겨울
리뷰382
조회수 22 작성일자 25.12.26
씨푸드뷔페어서 코스요리로 제공되는 음식 중 하나인 양갈비구이 먹었는데 호불호가 있을 음식인데 저는 너무 맛있어서 한번 더 먹고올걸 후회가 되네요.
#일반식 #점심

1쪽 작은것(요리후, 뼈제거)(72g)
226kcal
양갈비
4.9(리뷰 233개)
·식단기록2천+0
봄겨울
리뷰382

1쪽 작은것(요리후, 뼈제거)(72g)
226kcal
양갈비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