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smos5710님의 도너츠 (일반)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cosmos5710님의 도너츠 (일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cosmos5710
리뷰325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2.26
자주는 안하지만 가끔
겨울에 남편이 좋아해서 만들어줘요.
일단 깨끗한 기름으로 하니
맛도 좋고
만들어서 따뜻할때 먹음 정말 최고에요.
#일반식 #간식

1개 중간크기(47g)
198kcal
도너츠 (일반)
4.8(리뷰 244개)
·식단기록7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