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34034님의 도너츠 (일반)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34034님의 도너츠 (일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34034
리뷰1985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2.26
간식으러 자주 먹는 도너츠 ㅎㅎ
너무 맛잇다 마치 미국 도너츠처럼 생겨서 ㅎ기분도 좋음 ㅎㅎㅎ
우유 살짝 데워서 같이
먹으면 짱
#일반식 #간식

1개 중간크기(47g)
198kcal
도너츠 (일반)
4.8(리뷰 244개)
·식단기록7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