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집둥러님의 곱창구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프로집둥러님의 곱창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프로집둥러
리뷰250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0.18
곱창구이는 언제나 고소해요.
곱이 많은 식당에서 먹어야 진짜 고소하고 맛나요.
기름이 많은게 흠이지만 식감도 쫄깃하고 맛나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134kcal
곱창구이
4.8(리뷰 241개)
·식단기록3천+0
프로집둥러
리뷰250

100g(100g)
134kcal
곱창구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