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oya님의 교촌 레드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bboya님의 교촌 레드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bboya
리뷰4237
조회수 34 작성일자 25.12.26
레드윙 봉이 행사 하길래 포장해서 왔어요
요즘은 일인 치킨이 나와서 간단하게 혼자서 먹기 좋더라구요
맛있는 똑같더라구여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357kcal
교촌레드윙
4.9(리뷰 42개)
·식단기록463회0
bboya
리뷰4237

1인분(100g)
357kcal
교촌레드윙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