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잉12님의 꽁치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잉12님의 꽁치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잉12
리뷰1644
조회수 29 작성일자 25.12.26
식당에서 밑반찬으로 나온 꽁치 조림이에요.. 꽁치 자체가 비린내가 좀 있는 생선이지만 꽁치조림은 큰 비린내 없이 양념이 잘 배어서 맛있었어요.. 함께 조려진 무도 맛났습니다
#일반식 #점심

1토막(145g)
195kcal
꽁치조림
4.8(리뷰 52개)
·식단기록2천+0
오잉12
리뷰1644

1토막(145g)
195kcal
꽁치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