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에버님의 용과 리뷰
아침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풀에버님의 용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풀에버
리뷰2029
조회수 37 작성일자 25.12.26
용과,샤인머스켓,대추 소포장 되어 있어 먹기 너무 편리해요.
1인분 정도 양인데 부담없이 먹기 좋네요.
과일들이 모두 달아요.
#혈당관리식 #아침

100g(100g)
51kcal
용과
4.7(리뷰 162개)
·식단기록705회0
풀에버
리뷰2029

100g(100g)
51kcal
용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