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29480님의 유부초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29480님의 유부초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29480
리뷰682
조회수 25 작성일자 25.12.26
유부초밥 을 참 좋아합니다
야채 이것저것 많이 들어가 있고 새콤 달달하니 맛이 참 좋습니다
여러개 먹었어요 맛이 좋아서요
#일반식 #점심

1개(50g)
90kcal
유부초밥
4.8(리뷰 481개)
·식단기록2.2만+0
지니5429480
리뷰682

1개(50g)
90kcal
유부초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