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셋코기님의 노브랜드 망고케이크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애셋코기님의 노브랜드 망고케이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애셋코기
리뷰3
조회수 24 작성일자 25.12.27
아이들이 좋아하는 망고케이크에요~
느끼하지 않아서 한번에 다 먹을 수는 크기이고 양이에요.
칼로리는 많이 높지만 기념일이나 평소에도 먹으면 기분도좋고 맛도있어 좋은것같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75g)
793kcal
노브랜드망고케이크
4.9(리뷰 99개)
·식단기록176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