뾰로롱롱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뾰로롱롱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뾰로롱롱
리뷰425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2.27
크리스마스에 너무 많이 먹어서 가책이 느껴져서 아침에 계란후라이를 해먹었어요. 소금 안 치고 저염식으로 후루룩! 다이어트식으로 추천합니당.
#다이어트식 #아침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8개)
·식단기록17.2만+0
뾰로롱롱
리뷰425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