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79972님의 차돌박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79972님의 차돌박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79972
리뷰1806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0.18
잘다궈진 불판위에 차돌박이 몇 점 올려서 지글지글 소리 들으면 맛있게 먹었어요. 귀로도 먹고 입으로도 먹고. 생각지도않다가 맛있는 소고기를 먹으니 기분까지 좋아지는건 덤으로 얻었습니다 ㅎㅎ
#일반식 #점심

1얇은 슬라이스(21g)
29kcal
차돌박이
4.8(리뷰 215개)
·식단기록4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