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쪽미호님의 육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금쪽미호님의 육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금쪽미호
리뷰1764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2.27
동생이 육회를 포장해왔다. 착한 녀석 같으니라구!
마늘이 듬뿍 담긴 기름장을 부어서 배와 함께 잘 섞어주었다.
고소한 냄새와 함께 소고기의 쫄깃한 식감과 단백하고 달큰한 맛이 씹을수록 베어나온다. 그냥 행복했다.
가벼운 저녁식사로 아주 제격이다.
#일반식 #저녁

1접시(90g)
101kcal
육회
4.9(리뷰 582개)
·식단기록7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