쁜지맘님의 미소라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쁜지맘님의 미소라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쁜지맘
리뷰222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2.27
서울식물원 갔다가 역에 일본 라멘집에가서 미소라멘정식을 먹었다 한국라면과는 또다른 맛으로 맛있게 먹었다 돈까스도 곁들어져서 든든하게 한끼 잘 먹었다
#일반식 #점심

1그릇(300g)
608kcal
미소라멘
4.9(리뷰 54개)
·식단기록131회0
쁜지맘
리뷰222

1그릇(300g)
608kcal
미소라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