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50047님의 빠네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50047님의 빠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50047
리뷰356
조회수 29 작성일자 25.12.27
오랜만에 빠네를 먹었어요 안에 파스타도 들어 있고 빵도 너무 맛있더라구요 보송보송한 맛 일품이에요 파스타도 크림 맛이라 맛있고 좋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492kcal
빠네
4.9(리뷰 69개)
·식단기록2천+0
지니5650047
리뷰356

1인분(300g)
492kcal
빠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