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지비님의 부추부침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또지비님의 부추부침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또지비
리뷰42
조회수 34 작성일자 25.12.27
부추를 한입 크기로 썰고 오징어를 총총 썰어 넣었어요. 반죽은 부침가루와 감자전분 그히고 튀김가루도 조금 섞었더니 바삭하고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소접시(130g)
172kcal
부추부침개
4.7(리뷰 170개)
·식단기록3천+0
또지비
리뷰42

1소접시(130g)
172kcal
부추부침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