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구뉜님의 이룸푸드 컬리라이스닭가슴살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짱구뉜님의 이룸푸드 컬리라이스닭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짱구뉜
리뷰12739
조회수 25 작성일자 25.12.27
전자레인지로 데워먹으 되는 밥입니다
맛도 다양하고 맛있습니다
든든한 양이고 조미김이링 싸먹어도 맛있습니다 든든!ㅎㅎ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210g)
97kcal
이룸푸드컬리라이스닭가슴살
5.0(리뷰 3개)
·식단기록9회0
짱구뉜
리뷰12739

1인분(210g)
97kcal
이룸푸드컬리라이스닭가슴살
0